작성일
2025.11.17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3210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개설 관련 내용 수정 12.09.]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1. 계절학기 운영 기간: 2025. 12. 22.() ~ 2026. 1. 13.()

 

2. 수강신청

. 기간: 11. 24.() 09:00 ~ 11. 28.() 18:00

. 수강 가능학점: 6학점이내 (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

. 수강신청 방법: 본교 홈페이지 계절학기 수강신청 바로가기배너 클릭

(==>수강신청 바로가기)

3. 수강료 납부 안내

. 기간: 12. 3.() 10:00 ~ 12. 5.() 16:00 (신한은행가상계좌로 24시간 납부가능)

. 학점당 수강료: 금 90,000

1학점 미만(1시수 이상)인 경우에는 1학점으로 적용함 - 학점등록규정

.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하여 가상계좌로 입금

 

4. 폐강(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미공지)

. 1차 폐강(수강신청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12. 2.() 예정

. 2차 폐강(등록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12. 9.() 예정

 

5. 수강 정정

. 대상: 폐강 강좌 신청 학생

. 수강 정정 기간: 12. 11.() ~ 17.()

. 수강 정정 방법: 교무처로 정정 신청(문의: 041-550-9156)

등록금 환불은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

 

6. 성적평가 안내

. 평가비율: 수업평가계획서에 명시된 평가 반영비율로 평가

. 출석성적

  수업일수 충족: 1학점당 실 수업시간 15시간 준수(고등고육법 및 동법 시행령 제14)

  실제 수업 시간수의 3/4이상을 출석해야만 성적처리가 가능하며 1/4을 초과하여 결석한

학생은 성적에 상관없이 출석미달 ‘F’로 처리함

. 학생 성적열람: 2026. 1. 19.() 09:00 ~ 20.() 11:00

 


첨부파일
다음글
2026학년도 수강 교과목 사전수요조사 실시 안내
교무처 2025-11-18 15:48:41.0
이전글
2025-2학기 기말 강의평가 참여 안내
교무처 2025-11-17 10:31: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