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독교적 인성·감성·지성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양성

학사종합안내 General Information

  • 학사정보
    • 공지사항
    • 학사일정
    • 주요학사제도
    • 강의자료실
    • 요람/수업시간표 등
    • 행정양식
  • 채플과섬김
    • 교목실소개
    • 채플과섬김 안내
    • 자료실
    • 게시판
  • 장학정보
    • 장학제도
    • 장학정보게시판
    • 장학Q&A
    • 장학FAQ
  • 학자금대출
    • 학자금대출정보
    • 학자금FAQ
  • 등록
  • 병무 및 예비군 정보
    • 공지사항
    • 병무 업무
    • 예비군 업무
    • 예비군 FAQ
    • 병무 및 예비군 Q&A
  • 어학교육원
  • 취업진로지원처
    • 공지사항
    • Q&A
    • 증명서발급안내
    • 학생증 발급안내
    •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 국제학생증 발급안내
    • 교원 제증명 발급안내
    • 자취하숙정보
  • 교직과정
  • 학생상담
  • Q&A 모음

공지사항 학사정보

Home > 학사종합안내 > 학사정보 > 공지사항
[메인]공지사항(학사정보) 게시판
제목 2018-2학기 수강신청 철회 신청 안내
이메일  
글쓴이 교무처 조회 : 2621
작성일 : 2018-09-04 16:05

2018-2학기 수강신청 과목 철회 안내

 

 

2018-2학기 수강신청 과목 철회 기간 및 주요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수강신청 철회기간: 2018.9.10.()14.()

 

2. 제출 장소: 소속 학부사무실

 

3. 제출 방법: 수강신청 과목 철회원을 작성하여 교과목 담당교수 서명을 받아 

   학부사무실에 제출


4. 주요사항

  가. 수강신청과목 중 2과목에 한함

  나. 수강철회 후 이수 신청학점이 최소 12학점 이상이 되어야 함

    (, 4학년은 9학점 이상)

 다. 철회한 과목은 성적 평가에서 제외되며, 학적부 상에는 "W"(Withdrawal)로 기재됨  

 라. 철회한 학생은 다음학기 학점초과신청이나, 성적순에 의하여 지급되는 장학금 수혜

     대상에서 제외됨

 . 졸업예정자는 수강철회 후 학점이 졸업이수학점 기준을 충족하는지 반드시 확인

 

 

 

교 무 처

 

  • 목록
  • 담당부서 : 교무처
  • 전화번호 : 게시물 참조
  • 수정일자 : 등록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