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독교적 인성·감성·지성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양성

학사종합안내 General Information

  • 학사정보
    • 공지사항
    • 학사일정
    • 주요학사제도
    • 강의자료실
    • 요람/수업시간표 등
    • 행정양식
  • 채플과섬김
    • 교목실소개
    • 채플과섬김 안내
    • 자료실
    • 게시판
  • 장학정보
    • 장학제도
    • 장학정보게시판
    • 장학Q&A
    • 장학FAQ
  • 학자금대출
    • 학자금대출정보
    • 학자금FAQ
  • 등록
  • 병무 및 예비군 정보
    • 공지사항
    • 병무 업무
    • 예비군 업무
    • 예비군 FAQ
    • 병무 및 예비군 Q&A
  • 어학교육원
  • 취업진로지원처
    • 공지사항
    • Q&A
    • 증명서발급안내
    • 학생증 발급안내
    •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 국제학생증 발급안내
    • 교원 제증명 발급안내
    • 자취하숙정보
  • 교직과정
  • 학생상담
  • Q&A 모음

교원 제증명 발급안내 취업진로지원처

Home > 학사종합안내 > 취업진로지원처 > 교원 제증명 발급안내

제증명서 신청서(교원용)

제증명서 신청서(교원용)
구분 직접 방문(무인 발급기)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FAX민원)
민원우편(우체국 신청)
발급장소
  • 천안:인성관 중앙 1층
  • 서울 방배동 :
    진리동 2층 교무처앞
시,군,구청,읍,면, 동주민자치센터 전국 우체국
발급방법 무인 발급기 이용 팩스민원 신청서 작성 후 1시간~최대 3시간 이내에 신청장소에 팩스전송 우체국 방문하여 민원우편 신청서 작성하여 회신봉투와 수수료 동봉하여 발송
이용안내
  • 교원/시간강사선택
    • 직원번호+생년월일
    • 증명서선택→매수선택
    • 인쇄클릭→증명서수령
발급 수수료(1,000원)+업무처리비(1통당 300원) 민원우편요금(최대 신청매수 10매)
이용시간
  • 천안:연중무휴, 07:00~24:00
  • 서울 캠퍼스 :
    • 학기중 : 09:00~21:00
      (토요일 : 09:00~18:00, 공휴일제외)
    • 방학중:09:00~18:00
월~금 : 09:00 ~ 18:00 (방학중 단축근무 - 해당기간내에 공지사항 참조)
  • 우체국 업무시간
  • 약 3~4일 소요
    (단. 금요일 신청 시에는 주말계산 포함)
발급 가능한 증명서 재직증명서(국문/영문), 경력증명서(국문/영문, 퇴직자에 한함), 출강증명서(국문/영문, 시간강사에 한함)
비고
  • 신상정보 변경은 해당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변경 또는 기획처로 문의(☎550-0849)
  • 대리수령일 경우 주민번호를 위임하여 무인발급기에서 발급가능
  • 교원 원천징수영수증은 재무처(☎550-9116)로 문의. 교원(교수,조교)만 발급 가능하며 직원 증명서 발급은 총무처(☎550-9118)문의
  • 근무시간 외에 갑작스런 발급기 오류로 인해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급한 증명서인 경우 근무시간 내 발급을 권장합니다.(학생서비스 근무시간 : 09:00~18:00)
  • 담당부서 : 취업진로지원처
  • 전화번호 : 041-550-0780
  • 수정일자 : 201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