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독교적 인성·감성·지성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양성

백석광장 BAEKSEOK Squre

  • 공지사항
    • 메인공지사항
    • 교내공지사항
  • 편의복지
    • 통학버스안내
    • Event in BaekSeok
    • 금주의식단
    • 학생보험
    • 편의시설 안내
    • 백석학사(기숙사)
  • 학생자치기구안내
    • 총 학생회소개
    • 대의원회 소개
    • 총동아리 연합회 소개
    • 동아리 소개
  • 게시판 모음
  • 온라인폴
  • s-Campus
    • 공지사항
    • 웹메일
    • 사이버캠퍼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이용문의 게시판
    •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안내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개인정보보호게시판
    • 정보통신 운영규칙
    • 정보시스템 저장매체·자료별 불용처리 지침
    • CCTV운영지침
    • 정보보호실천수칙
    • 해킹관련법규안내
    • 저작물 및 저작권보호 안내
    • 정품소프트웨어 사용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메인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 백석광장 > 공지사항 > 메인공지사항
메인공지 게시판
제목 복학신청 안내
이메일  
글쓴이 교무처 조회 : 3985
작성 시간 : 2019-01-03 17:03

복학안내문

2019학년도 1학기 복학절차 및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복학 신청
  가. 신청기간: 2019.1.21.(월)∼2.8.(금), 09:00~21:00(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개강전까지 복학신청은 가능하나 수강신청 등 원활한 학사운영을 위해 기간 중 신청바람 
  나. 신청방법: 인터넷 신청(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다. 조기복학자는 해당기간에 “복학원”을 작성하여 학부사무실로 제출(양식은 홈페이지 탑재)
      ※ 조기복학은 팩스신청도 가능하므로 신청 전에 해당 학부로 문의하시기 바람
2. 등록금 납부 및 분납신청
  가. 등록기간: 2019.2.20.(수)~2.28.(목)
      → 고지서 출력: 2019.2.20.(수)부터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나. 등록금 분납신청기간: 2019.2.13.(수)~2.15.(금),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 분납고지서 출력: 2019.2.20.(수)부터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3. 2019학년도 1학기 개강일: 2019.3.4.(월) 정상수업
4. 수강신청
  가. 신청기간: 2019.2.11.(월)~2.15.(금), 홈페이지
  나.「2019-1학기 수업시간표」는 홈페이지에 공지예정(2019년 1월말)
5. 채플과섬김 및 기독교인성 과목 수강안내
  가. 설립정신에 따라 재학기간 중 매 학기 채플과섬김과 기독교인성 과목을 필수로 이수하여야 함
  나. 채플과섬김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므로 좌석번호를 확인 후 출석함
      (2019. 2. 28.(목)부터 종합정보시스템)
6. 「취·창업과 진로」수강
  가. 대상: 4학년(8학기 등록생)
  나. 반드시 이수해야 졸업이 가능한 과목으로 졸업을 앞둔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함
7. 취업후상환, 일반상환 학자금대출 신청기간(예정): 2019. 1월 초  
  가.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인터넷 신청
8.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예정)
  가.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인터넷 신청
   [1차] 2018.11.20.(화)~2018.12.17.(월)
   [2차] 2019.2월 중순 예정
  ※ 복학하는 모든 학생들은 반드시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9. 예비군 전입신고
  가. 대상: 군복무를 마친 학생
  나. 신고기간: 복학신청기간
  다. 신고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좌측메뉴 “예비군”→“예비군 전입신고 및 확인”
                →군복무사항 입력  ※ 조기복학생은 예비군연대 방문
10. 휴학연장
  가. 신청기간: 2019.2.11.(월)~2.28.(목), 학부사무실
  나. 구비서류: 휴학연장원, 보호자사유서(양식은 홈페이지 탑재)
11. 통학 및 셔틀버스 이용안내: 홈페이지 참조
12. 집주소, 핸드폰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반드시 개인정보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소속 학부사무실 및 해당 부서(041-550-****)

학 부 명

연 락 처

학 부 명

연 락 처

기독교학부

2402,2547,2548 Fax 9079

사범학부

9152,9087,9088 Fax 9089

어문학부

9148,9149 Fax 2825

정보통신학부

2514,2515,2586 Fax 9027

사회복지학부

0541,9169,2597 Fax 2528

보건학부

2827,2828,2151,2162 Fax 2829

경찰학부

9157,2327 Fax9027

디자인영상학부

2713,2714,2715 Fax 2678

경상학부

9173,9174,2331 Fax 9172

스포츠과학부

2107,2108,2228 Fax 2109

관광학부

2823,2824 Fax 2825

문화예술학부

2941,2942,2154 Fax 2943

교목실

9162,9163,9164

재무처

0555

학생처

2717,9037

예비군연대

2808

 


2019.1.3. 교무처

  • 목록
  • 담당부서 : 작성자 참조
  • 전화번호 : -
  • 수정일자 : 등록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