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독교적 인성·감성·지성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양성

백석광장 BAEKSEOK Squre

  • 공지사항
    • 메인공지사항
    • 교내공지사항
  • 편의복지
    • 통학버스안내
    • Event in BaekSeok
    • 금주의식단
    • 학생보험
    • 편의시설 안내
    • 백석학사(기숙사)
  • 학생자치기구안내
    • 총 학생회소개
    • 대의원회 소개
    • 총동아리 연합회 소개
    • 동아리 소개
  • 게시판 모음
  • 온라인폴
    • 교내설문
    • 졸업생 설문
  • s-Campus
    • 공지사항
    • 웹메일
    • 사이버캠퍼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이용문의 게시판
    •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안내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개인정보보호게시판
    • 정보통신 운영규칙
    • 정보시스템 저장매체·자료별 불용처리 지침
    • CCTV운영지침
    • 정보보호실천수칙
    • 해킹관련법규안내
    • 저작물 및 저작권보호 안내
    • 정품소프트웨어 사용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교내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 백석광장 > 공지사항 > 교내공지사항
[메인]교내공지사항 게시판
제목 혁신융합학부 강사 초빙 공고
이메일  
글쓴이 서정춘 조회 : 1152
작성일 : 2020-01-23 11:40

혁신융합학부 강사 초빙 공고

1

강사모집학부 및 분야

 

강사 모집학부 : 혁신융합학부

전공

초빙인원

담당 교과목

주당강의

시간

임용조건

소셜비즈니스융합전공

1

기업사회공헌과 CSV

NGO와 국제개발협력

소셜네트워크마케팅

모금캠페인프로젝트

6

-강사법(개정고등교육법) 에 준함

-관련분야 실무경력자

AR/VR

융합전공

1

AR/VR 영상 실습

AR/VR 영상 프로젝트

4

학부기초

(컬처테크)

1

디지털창작도구의이해와활용

6

 

2

지원자격

1. 사립학교 강사자격에 해당하고, 강사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본 대학교의 건학이념에 부합하고 교원으로서의 우수한 자질과 인성을 겸비한 자

3. 해당 분야 박사학위 취득자 및 관련 산학협력 경력자를 우대함

4. 모집분야 임용조건을 충족하는 자

 

3

제출서류

1. 강사신규임용 신청서 (본교 소정양식) 1

2. 연구실적목록 (본교 소정양식) 1

3.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본교 소정양식) 1

4. 학력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별도로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 접수증 제출)

5. 경력증명서 (지원서상의 모든 경력) 1

6. 기본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1

7. 성범죄경력조회(본인) 회신서 1

소속 학부(부서)에서 학교법인 설립인가증사본을 수령 및 지참하여

가까운 경찰서를 방문하여 발급받아야함

8. 통장사본 1

상기 제출 서류 중 4~8번서류는 임용예정자로 확정된 후 별도 제출

 

4

제출기간 및 제출처

 1. 기 간 : 2020.1.28. ~ 1.29.

2. 제출처

- 우편/방문 : 백석대학교 혁신융합학부 사무실(우편번호 31065,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문암로 76 본부동 5(511)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반드시 겉면에 강사 신규임용 지원서류표기 요망

3. 문의처 : 백석대학교 혁신융합학부 사무실 (041) 550-0828

 

5

심사절차

1. 기초심사(1단계) :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심사

2. 전공심사(2단계) : 지원자의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 실적 및 잠재적 역량, 산업체 경력, 학문적 우수성 및 발전 가능성 등에 대한 심사

3. 면 접(3단계) : 교육능력, 교육자질·열정·인성·봉사 등에 대한 면접심사

4. 상기 3단계의 심사를 통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

 

6

기타사항

1. 신규임용은 2020. 3.1.부로 강사로 임용함

1) 계약기간: 1(재임용 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강의시간: 주당 6시간 이하

3) 강의료 (방학 중 급여 포함) : 본교 규정에 의함

2. 모집 분야에 부합되더라도 타 학부(부서)에 이중지원 할 수 없으며, 중복지원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함

3. 제출서류 작성 시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4.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발행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야 함

5. 서류미비, 허위기재,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 (취득한 학위에 대해서는 학력검증을 실시함)

6.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하며, 부득이한 경우 원본 제시 후, 사본 제출.

7. 단계별전형 후 최종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사항 없음

8.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본 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제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9.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10.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 인사 관련 규정에 따름

 

 

 

 

 

  • 목록
  • 담당부서 : 작성자 참조
  • 전화번호 : -
  • 수정일자 : 등록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