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기존 동아리 모두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실사용은 수업 강의실 배정과 변경이 모두 완료되는 3주차 이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신규/기존 동아리 등록 안내
1. 기간: 2024. 08. 28.(수) ∼ 9.28.(토)
2. 제출서류: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3. 제출방법: 대학원교학처(진리동2층)로 제출(pmw@bu.ac.kr)
4. 공통사항: 등록하지 않고 활동하는 경우 해당학기 동아리 활동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신규 동아리 |
기존 동아리 |
등록 |
공지 기간 내 |
|
등록제출서류 |
① 신규동아리 등록 신청서 ② 동아리 회원 명부(20명) ③ 사업계획서(1년)[자유양식] ④ 동아리 회칙[자유양식] ⑤ 강의실사용신청서 |
① 기존동아리 등록 신청서 ② 동아리 회원 명부(20명) ③ 사업계획서(2학기)[자유양식] ④ 강의실사용신청서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
9/28일까지 제출 (기존동아리는 24-1학기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바랍니다.) |
|
비고 |
① 활동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해당학기 동아리활동에 대해 인정되지 않음. ② 외부기관과 협력하여 동아리를 진행하는 경우 사업계획서에 해당기관의 상세정보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