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종합시험 장소 및 유의사항 안내
1. 시험일자: 2023. 11. 11.(토) (학생증 또는 신분증 필히 지참)
2. 고사실 확인 기간: 2023. 11. 9.(목) ~ 11. 11.(토)
[고사실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화면]
왼쪽 메뉴 중 ‘졸업’ ➔ 자격 및 심사결과 조회 ➔ ➀ 자격시험구분 중 ‘종합시험’ 선택 ➔ ➁ ‘조회’ 클릭 ➔ 오른쪽 중앙에 ➂ ‘응시고사실안내’ 클릭
3. 종합시험 시간
교 시 |
시 간 |
과 목 |
고사실 |
비고 |
1 교시 |
10:00 ~ 10:50 |
전공과목1 |
본부동(천안) 820호 |
*시험 10분 전 도착요망 |
2 교시 |
11:00 ~ 11:50 |
전공과목2 |
4. 종합시험 결과 공지: 2023. 12. 1.(금) 오전 10시부터
(종합정보시스템 졸업 메뉴 중 “자격 및 심사결과 조회”에서 확인)
∎ 종합시험은 과정 구분 없이 함께 시험에 응시하며, 문제지는 [석사/박사] 과정이 구분되어 있으므로 수험생은 반드시 [과정/과목코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과목명, 과목코드, 학번, 이름 미기재 또는 잘못 기재시 ‘0’점 처리됩니다.
(시험 종료 후 개별적 정정이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5. 종합시험 안내
가. 1개 과목 시험시간은 50분입니다.
1개 과목 응시자는 50분 경과 후 반드시 퇴실함을 원칙으로 함
나. 본인확인: 학생증(기타 신분증: 주민등록증, 면허증 등) 지참
다. 지정좌석제: 지정 좌석표 게시(시험당일)
라. 답안지 작성 유의사항
1) 시험 종료 시 답안지/문제지 모두 제출 (부착된 좌석표는 문제지에 부착)
2) 답안지 작성 시 성명/학번/과목명/과목코드 등 정확히 기재
☛ 시험문제 순서지 참조(과목명, 과목코드 모두 기재)
☛ 미작성시 또는 잘못 기재시 시험지 분류 불가 → 0점 처리됨
3) 관리번호는 시험감독관이 기재
4) 답안지 작성 시 검정색 볼펜만 사용(부정행위 방지)
5) 답안지 작성 시 추가될 경우 매수 기재 (ex: 2장일 경우 1/2, 2/2)
※ 과목명, 과목코드 잘못 기재시 0점 처리되며, 정정 불가 (교과코드가 아님)
마. 입실/퇴실 기준
1) 입실: 시험 시작 10분전 입실, 시험시작 30분 이후 입실 불가
2) 퇴실
- 연속시험인 경우 시험시작 30분 경과 후 1회에 한하여 실시함
- 퇴실 후 재입장 불가
바. 부정행위 기준
1) 시험 시작과 퇴실이 실시된 후 핸드폰, 스마트워치, 전자사전 사용 시 부정행위로 간주
2) 부정행위시 해당 교시 전체 부정행위로 간주, 0점 처리(성경책, 전자사전 지참 불가)
3) 답안지 추가 시 /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시 손을 들어 표시
4) 답안 정정시 수정액 사용 금지, 두 줄 긋고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