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0495
작성일
2022.09.30
수정일
2022.09.30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611

[예비 백석인/백석인들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동아리 소개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

백석대학교 동아리 소개 < “백석극장” >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동아라는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입니다.

 

백석대학교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백석극장회장을 맡은, 컴퓨터공학부 소프트웨어학과 19학번 정재윤 학우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정재윤 학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의 회장을 맡은, 컴퓨터공학부 소프트웨어 학과 19학번 정재윤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백녹담: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정재윤 학우: 백석극장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통해 감정과 영감을 나누며 예술적인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한 마디로 쉽게 표현한다면,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백녹담: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을 만드시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정재윤 학우: 저는 한 때 영화감독을 꿈꾸었을 정도로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분야를 더 많은 사람들과 생각을 공유하면서 예술적인 감각을 좀 더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동아리를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백녹담: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에서는 어떤 활동을 할 계획이신가요?

 

정재윤 학우: 주요활동은 동아리 부원들이 같이 모여서 영화를 관람하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뮤지컬 관람, 전시회 관람, 영화제 참여, 시사회 참여 등 활동을 틀에 정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적인 분야에 관련된 활동들을 다양하게 참여해 볼 생각입니다.

 

 

백녹담: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활동으로 얻게 되는 장점은 무엇인가요?

 

정재윤 학우: 훌륭한 작품들을 많이 관람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생각을 나누면서 예술 작품을 보는 눈을 한 층 더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생각하고 나누는 과정을 통해서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확장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즐거움'입니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영화를 같이 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백녹담: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모집 기간과 지원 조건이 있나요?

 

정재윤 학우: 저희가 예상한 인원보다 훨씬 더 많은 분들께서 지원을 해주셔서 2022-2학기에는 따로 모집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신학기가 되면 새롭게 홍보를 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저희 동아리에 가입을 정말 희망하는 분이 계신다면 제한을 두지 않고 상시로 인원을 받을 생각입니다.

또한 지원 조건은 따로 없습니다. 본인의 가치관이 저희 동아리의 색깔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백녹담: 마지막으로 백석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예비 백석인 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정재윤 학우: 제가 한 인터뷰가 백석대학교 학우분들과 백석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예비 학우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동아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열심히 활동하는 백석극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통해 

감정과 영감을 나누며예술적인 감각을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큰 활약과 성장을 기대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백석대학교 예술영화 동아리 백석극장에 관심 있으신 예비 백석인분들과 백석인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이었습니다.


 

32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