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3366
작성일
2023.02.05
수정일
2023.02.05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642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기독교학부 선교부 Wades 2022 활동 소개

<2022년 기독교학부 선교부 Wades 활동 소개>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소속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전에 기독교학부 선교부와데스에 대해 소개해드린 기사를 읽으신 분 계신가요~?

이번에는 기독교학부 선교부의 2022년도 활동을 소개해드리면서

선교부라는 공동체에 대해 이해와 기독교학부 선교부 와데스에 대해 더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2022년도 기독교학부 선교부 와데스 활동! 바로 함께 알아볼까요.

 

(1) 정기모임

우선 기독교학부 선교부는 매우 목요일에 한 번 씩 만나, 꾸준한 정기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정기모임에는 담당 목사님과 함께 말씀을 나누고, 또 모여 찬양을 하는 예배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외에도 2부 순서 나눔 진행, 혹은 게임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하나님께 온전히 공동체를 맡기는 귀한 시간으로 하나님 안에서, 서로 사랑하는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2) 큐티팀모임

큐티 모임은 매주 월~20:00 진행되는 모임입니다! 선교부 인원 중 큐티을 지원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큐티팀'을 운영합니다. 함께 선교부실에 모여 성경을 읽고 묵상하며, 서로 나누는 나눔의 시간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들이 모여 있는 참 신나고 즐거운 선물같은 시간이었습니다.


 (3) 전도팀 모임

캠퍼스 내 복음화를 위해 세워진 공동체인 만큼, 선교부 내 전도팀을 따로 구성하여 전도하였습니다. 매주 회의를 하며,매일 노방찬양, 피켓 전도, 부활절 특별 전도 등! 하나님의 사랑을 캠퍼스로 흘려보내기 위해 기도하고, 캠퍼스로 나가는 시간을 가지었습니다.


(4) 스터디팀 모임

스터디팀 모임은 이번 년도 처음 만들어진 모임입니다. 스터디팀은 기독교에 대해 더 자율적으로 나누는 나눔의 장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모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교회, 성경, 삶에서 궁금한게 있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책을 읽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터디 모임은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여 서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모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5) 셀모임

모임은 와데스안에 있는 사람들끼리 팀을 나누어, 소그룹 교제와 나눔을 가지는 모임입니다. 셀원들이 자율적으로 시간을 정하여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셀 별 아웃팅, 나눔 등의 시간을 진행하며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6) 채플 안내 및 출석체크 + 각 국별 활동

기독교학부 채플이 진행될 때, 선교부 사무국에서 출석체크 및 안내로 매주 섬기고 있습니다. 사무국의 매주 섬김 덕에 기독교학부 학우들이 더욱 편하고, 출석에 안심하며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는 거 같습니다. 이 외에도 선교부 내에는 기획국, 문화국, 복지국 등 다양한 국이 존재합니다. 선교부에 들어오면 1인 1국을 섬기면서 선교부와 학교를 섬기고 국별 모임을 가지며 선후배 관계 없이 모두 친밀히 교제하였습니다. 

 

2022 기독교학부 와데스 선교부의 월별 활동을 간랸히 소개합니다!


<12>

-임원 교체식

-종강 엠티

 

<2>

예비대학 진행

기독학생 수련회 진행

와데스 졸업색 선물


<3>

개강 엠티


<4>

고난주간 아침 큐티

봄 아웃팅: 단대호수

부활절 전도

 


<5>

성년의 날 행사

보이는 라디오

 

<6>

차성진 목사님 QnA

종강엠티

 

<9>

진리축전 부스

개강 엠티

 


<10>

전도세미나

와데스 전도지 제작

가을 아웃팅 :에버랜드

 

 

<11>

-ccmd 페스티벌

홈커밍 데이

 

 

이외에 다양한 소식들은 선교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서로를 사랑하며 학교를 사랑하는 공동체 Wades! 

함께 찬양하고 예배하며, 학교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서로 교체하며 더욱 끈끈하게 모이고 있습니다.

2022년 와데스 활동 소개 기사 잘 보셨나요? 2023년도 활동도 기대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3년도 백석대학교의 모든 공동체와 활동들을 백녹담에서 응원하겠습니다!

 

백석대학교 학우 여러분! 여러분도 학교 생활을 하면서,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의 시기 즐거운 추억 가득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32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