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322
작성일
2023.05.31
수정일
2023.06.01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290

[예비 백석인/백석인들을 위한 TIP] 보드동아리 "BUS" 소개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여름의 시작으로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선선한 날씨에 괜스래 기분이 좋아지고 여러 활동을 하고 싶으신 학우님들에게 안성맞춤인 동아리인 보드동아리 BUS를 소개 해볼려고 합니다.

소개를 하기위해 BUS동아리 회장님과 인터뷰 나누어 보았습니다 지금 보러 가볼까요?


BUS동아리 사진

백녹담: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우선 자기소개 먼저해주세요

김예지 학우: 안녕하세요 백대 동아리 중 가장 멋있는 동아리라고 장담할 수 있는 보드 동아리 BUS 4기 회장 김예지입니다.


BUS동아리 사진

백녹담: 보드동아리 “BUS는 동아리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김예지 학우: 저희는 스케이트보드, 롱보드, 서퍼보드, 크루져 보드를 타고 있거나 보드를 타보고 싶은 사람들이 함께하고 있는 보드 동아리입니다.

 

백녹담: 보드동아리 “BUS”는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나요?

김예지 학우: BUSBU(baekseok)S(skate)의 약자를 뜻합니다

 

백녹담: 보드동아리 “BUS”에서 보드가 없어도 동아리 신청이 가능한가요?

김예지 학우: . 보드가 없어도 타본 경험이 없는 분들에 한에서 대여보드를 빌려드리고 있으니 상관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백녹담: 보드동아리 “BUS”는 주로 어떤 활동들을 하고 있나요?

김예지 학우: 저희 BUS는 자주 보드를 같이 타지만 공식적으로 매주 정기모임(목요일)을 통해 보드를 같이 타는 활동을 메인으로 하고 매월 한 번씩 맛집탐방, 영화, 여행, 쇼핑, 볼링 등 문화생활의 날을 지정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S/S, F/W 시즌을 나눠 굿즈도 제작하고 여름/겨울 방학 때는 서핑, 스키장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US동아리 사진BUS동아리 사진

백녹담: 보드동아리 “BUS” 활동을 하면서 얻으신 점이 있으신가요?

김예지 학우: 동아리 굿즈를 제작하면서 카페와 보드샵과의 협업으로 굿즈판매, 보드공구, 전문적인 강습으로 질 높은 동아리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저희 동아리 들어오게 된다면 보드에 관한 역사, 보드의 기본기, 보드 기술 등에 대해 알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보드를 탈 수 있을 것입니다.

BUS동아리 사진BUS동아리 사진BUS동아리 사진

백녹담:앞으로 보드동아리 “BUS”에 대한 운영계획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김예지 학우: 주 목요일마다 정기모임으로 만나며 달에 한 번씩 회식과 문화생활이 있습니다. 중앙동아리에 들어간 후에 동아리 굿즈를 플리마켓과 안라커피라는 카페에서 판매할 계획입니다. 이 후 가끔 보드샵과 협업해 보드 공구, 전문적인 보드 강습 등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백녹담:보드동아리 “BUS”은 어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으신가요?

김예지 학우: 보드를 타보고 싶다거나 보드 문화가 멋있다고 생각하여 타보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오시면 됩니다.

 

백녹담:백석인/예비백석인들에게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씀 있으실까요?

김예지 학우: 열정적으로 보드 타는 보더들이 멋있어보여 보드를 타보고 싶다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마지막으로 동아리 인스타,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US Instagram: bus_skateboard / Youtube: BUSmagazine1086

활동

 

보고만 있어도 멋있고 타면 즐거움도 함께 생기는 보드동아리라니 너무 행복하지 않나요? 보드 뿐만 아니라 여러 학우님들과 여가활동도 즐긴다고 하니 활동을 좋아하시는 학우님들이라면 너무 좋은 동아리가 될 것 같네요!!

 

다음엔 더욱더 흥미로운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32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