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331
작성일
2023.05.31
수정일
2023.06.01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699

[예비 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 2023. 05. 24 오후 1시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

2023. 05. 24 오후 1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건학부의 또 하나의 행사인 Academic Competition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특히 보건학부 중 물리치료학과의 Academic Competition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기사에 집중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먼저 보건학부의 Academic Competition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Academic Competition은 보건학부 재학생의 우수한 연구결과물을 보건학부 전체가 한자리에 모여 발표하고 경진하는 행사입니다.

 

, 글로벌 보건의료를 이끌어갈 미래 보건의료 선교인을 육성하고 자율적인 연구학습 역량을 함양하며, 창의적 사고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보건학부 전 학생들이 학문적 성장을 함양하는 계기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지식 축제의 장을 제공하여 학술활동 활동화를 도모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Academic Competition의 전체 제출된 포스터 중에서 우수한 포스터 선정 및 상장 수여로 학습 결과물에 대한 실질적 보상으로 학문 활성화에 이바지한다고 합니다. 더 나아가, 교과프로그램에서 발달된 학습결과물을 발표하는 비교과프로그램으로 연계하여 자신의 학문적 역량을 학교 및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계기를 마련한다고 합니다.

 

현재 물리치료학과 4학년 재학생들은 임상실습에 나가있는데요! 이러한 Academic Competition에 참여하기 위해 지난 524일에 물리치료학과 4학년 재학생 모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비록 모이지 못한 학우님들도 있지만 온라인 Zoom을 통해 자리를 함께하였다고 합니다.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의 모습 제3회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 논문 전시발표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의 모습 

3회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 논문 전시발표

 

포스터가 전시된 곳은 조형관 6층 일대로, 특히 612, 613, 614, 615호 앞과 복도에 많이 전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먼저, 방명록을 작성하고 충분한 관람 및 토의를 통해 자신이 마음에 드는 포스터에 동그라미 스티커를 붙여 투표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담당교수님과의 잔체 사진 촬영도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 기사는 잘보셨나요?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조형관에 가셔서 여러 포스터들을 관람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리치료학과 학생들의 여러 아이디어가 모여 주제를 정하고 실험을 하며 통계를 돌린 논문들을 한 번씩 구경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논문들과 포스터 모두 물리치료학과 학생들의 애정이 가득 녹아있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이상으로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Academic Competition 기사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유익하고 좋은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백석대학교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유튜브-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인스타그램-@baekseok_univ, 블로그-https://blog.naver.com/buipsi080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평일 9시부터 6시까지 실시간 답변 다음에도 더욱 유익한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백석대학교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유튜브-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인스타그램-@baekseok_univ, 블로그-https://blog.naver.com/buipsi080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평일 9시부터 6시까지 실시간 답변

다음에도 더욱 유익한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32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