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11.16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4217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1. 계절학기 운영 기간: 2021. 12. 27.()~2022. 1. 14.()

 

2. 수강신청

 가. 기간: 2021. 11. 22.(), 09:00~11. 26.(), 18:00

 나. 수강 가능학점: 6학점이내 (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

 다. 수강신청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계절학기 수강신청

 

3. 수강료 납부 

 가. 기간: 2021. 12. 1.()~12. 3.()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

 나. 학점당 수강료: 90,000

 다.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하여 가상계좌로 입금

  

4. 폐강(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미공지)

 가. 1차 폐강(수강신청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2021. 11. 30.() 예정

 나. 2차 폐강(등록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2021. 12. 8.() 예정


5. 수강 정정

 가. 대상: 폐강 강좌 신청 학생

 나. 수강 정정 기간: 2021. 12. 13.()~12. 17.()

 다. 수강 정정 방법: 교무처로 정정 신청(문의: 041-550-9156)

  ※ 등록금 환불은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

 

첨부파일
다음글
자격증 (기독교교육사, 상담교육사) 신청 안내
교무처 2021-11-17 14:20:45.0
이전글
2021-2학기 특별학점 및 군복무 중 취득학점 인정 신청 안내
교무처 2021-11-11 16:41: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