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5.21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5529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1. 계절학기 운영 기간: 2024. 6. 24.() ~ 7. 12.()

 

2. 수강신청

 가. 기간: 2024. 5. 27.() 09:00 ~ 5. 31.() 18:00

 나. 수강 가능학점: 6학점이내 (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

 다. 수강신청 방법: 본교 홈페이지 계절학기 수강신청 바로가기배너 클릭 (==>수강신청 바로가기)

 

 

3. 수강료 납부 안내

 가. 기간: 2024. 6. 10.() 10~ 6. 12. () 16시까지(신한은행가상계좌로 24시간 납부가능)

 나. 학점당 수강료: 90,000

 다.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하여 가상계좌로 입금

 

4. 폐강(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미공지)

 가. 1차 폐강(수강신청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2024. 6. 5.() 예정

 나. 2차 폐강(등록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2024. 6. 17.() 예정

 

5. 수강 정정

 가. 대상: 폐강 강좌 신청 학생

 나. 수강 정정 기간: 2024. 6. 18.() ~ 6. 20.()

 다. 수강 정정 방법: 교무처로 정정 신청(문의: 041-550-9156)


등록금 환불은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



2024. 5. 21.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2024-1학기 군 입대 성적인정 신청 안내
교무처 2024-05-28 11:15:08.0
이전글
2024-1학기 학점인정 신청 안내
교무처 2024-05-17 10:32: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