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원 모집 채용 표준 공고문
제목
[학생생활상담센터] 계약직 직원 모집 공고
작성자
학생생활상담센터
연락처
041) 550-0761
근무부서
응시자격
모집인원
▸학사학위 이상 학력 소지자 (상담전공자 우대)
▸한글, MS OFFICE 등 기본 문서작업 가능자
▸본교 건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을 이해하고 동참하는 자
00명
담당직무(업무내용)
연봉
보험/퇴직금
상담 행정업무 지원
월급 2,221천원(세전)
4대 보험 적용
직종 및 계약기간
계약직(1년간 계약 임용하며 평가하여 재임용할 수 있음[총 2년간 근무 가능])
근무시간
주5일(월~금) 09:00~18:00
구분
일시(기간)
내용
비고
공고 및
원서접수기간
2023.01.30.(월)~
2023.02.10.(금) 낮12시
▸이메일 접수
▸이메일: suho22@bu.ac.kr
▸관련 서류 제출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2023.02.13.(월)
▸자격 및 역량평가
▸개별 안내
면접전형
2023.02.14.(화)
▸심층 및 인성 면접 등
▸시간/장소: 별도 안내
최종
2023.02.16.(목)
임용
2023.03.02.(목) 예정
▸임용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모든 일정은 학교 운영 계획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지원서는 본교 양식으로만 접수 받음 (다른 이력서나 기타 지원서는 받지 않음)
▸제출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증명서만 인정함
▸탈락자의 경우, 채용 관련 서류는 3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는 즉시 파기함 (지원자가 별도로 반환 요청을 하는 경우 반환 가능)
1) 지원서 1부.
2)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각 1부(원본)
3)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각 1부(원본)
4) 자기소개서 1부(면접 후 파기함)
5)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6) 경력(재직)증명서 원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유의사항
▸지원서 기재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자 책임으로 하며, 응시자가 제출한 모든 서류에 대해서는 발급기관의 확인을 거칠 예정임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는 임용된 후라도 합격을 취소함
▸위 채용 일정에 명시된 임용일부터 즉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해당일까지 입사하지 않을 경우, 입사 포기로 간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