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mainNotice,fnctNo=0
- 글번호
- 42001
- 작성일
- 2024.05.21
- 작성자
- 교무처
- 조회수
- 7678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1. 계절학기 운영 기간: 2024. 6. 24.(월) ~ 7. 12.(금)
2. 수강신청
가. 기간: 2024. 5. 27.(월) 09:00 ~ 5. 31.(금) 18:00
나. 수강 가능학점: 6학점이내 (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
다. 수강신청 방법: 본교 홈페이지 → “계절학기 수강신청 바로가기” 배너 클릭 (==>수강신청 바로가기)
3. 수강료 납부 안내
가. 기간: 2024. 6. 10.(월) 10시 ~ 6. 12. (수) 16시까지(신한은행가상계좌로 24시간 납부가능)
나. 학점당 수강료: 금90,000원
다.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하여 가상계좌로 입금
4. 폐강(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미공지)
가. 1차 폐강(수강신청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2024. 6. 5.(수) 예정
나. 2차 폐강(등록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2024. 6. 17.(월) 예정
5. 수강 정정
가. 대상: 폐강 강좌 신청 학생
나. 수강 정정 기간: 2024. 6. 18.(화) ~ 6. 20.(목)
다. 수강 정정 방법: 교무처로 정정 신청(문의: 041-550-9156)
※ 등록금 환불은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
2024. 5. 21.
교 무 처 장